게임 만들기 비전공자 8개월 수강 후기 > 회원갤러리

회원갤러리

홈 > 사이버갤러리 > 회원갤러리

게임 만들기 비전공자 8개월 수강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불타는정찰병54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6-01-30 13:42

본문

보드게임 사이드 Scythe 요약: 전쟁의 폐허 속에서 메카닉이 활보하는 디젤펑크풍 1920년대 유럽을 배경으로, 다섯 세력이 패권을 다툽니다.사이드 보드게임 박스 전면부사이드 게임'>게임'>게임'>게임'>게임'>게임'>게임'>게임'>게임 정보원제 Scythe출시 연도: 2016년디자이너: 제이미 스테그마이어 (Jamey Stegmaier)1인용 디자이너: 모르텐 몬라드 페데르센 (Morten Monrad Pedersen)아티스트: 야쿠브 로잘스키 (Jakub Rozalski)퍼블리셔: 스톤마이어 게임즈 (Stonemaier Games)인원: 1~5명플레이 시간: 115분권장 연령: 14세 이상난이도: 3.45 / 5카드정보: 44x67 42장, 57x87 54장, 70x110 50장사이드의 아트웍사이드 게임'>게임'>게임'>게임'>게임'>게임'>게임'>게임'>게임 설명1920년대 유럽(Europa)은 불안의 시기입니다. 제1차 대전의 잿더미가 여전히 눈을 검게 물들이고 있습니다. 강력한 장갑을 두른 메카닉으로 전쟁에 연료를 공급했던, 단순히 팩토리(The Factory)라 불리는 자본주의 도시 국가는 문을 닫았고, 이는 주변 국가들의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사이드(Scythe)는 1920년대 가상 역사를 배경으로 한 엔진 빌딩 게임입니다. 농사와 전쟁, 상처받은 마음과 녹슨 기어, 혁신과 용맹의 시대입니다. 플레이어는 동유럽의 다섯 세력 중 하나를 맡아, 신비로운 팩토리 주변의 땅에서 부를 쌓고 자신의 영토를 확보해야 합니다. 영토를 정복하고, 신병을 모집하며, 자원을 수확하고, 게임'>게임'>게임'>게임'>게임'>게임'>게임 tumblr.com' data-kw='게임'>게임'>게임'>게임'>게임'>게임'>게임'>게임'>게임 마을 주민을 얻고, 건물을 짓는 동시에 거대한 메카닉을 가동하십시오.각 플레이어는 서로 다른 자원(전투력, 코인, 전투 카드, 인기도)과 시작 위치, 그리고 비밀 목적을 가지고 게임을 시작합니다. 시작 위치는 각 세력의 고유성과 비대칭적 특성을 극대화하도록 정교하게 조정되어 있습니다(각 세력은 항상 정해진 위치에서 시작합니다). 사이드는 게임의 흐름을 빠르게 유지하고 턴 사이의 대기 시간을 줄이기 위해 라운드나 페이즈가 없는 효율적인 행동 선택 메커니즘을 사용합니다. 직접적인 전투를 원하는 이들을 위한 갈등 요소는 충분하지만, 플레이어 탈락은 없습니다.사이드는 플레이어에게 운명에 대한 거의 완벽한 통제권을 부여합니다. 각자의 비밀 목적 카드를 제외하면, 유일한 운이나 변수 요소는 새로운 땅의 시민들과 교류하며 뽑는 '조우(encounter)'카드뿐입니다. 각 조우 카드는 여러 선택지를 제공하여 플레이어가 선택을 통해 운의 요소를 상쇄할 수 있게 합니다. 전투 역시 운이나 무작위성이 아닌 선택에 의해 결정됩니다. 게임의 모든 요소에는 엔진 빌딩의 측면이 있습니다. 행동을 업그레이드하여 효율성을 높이고, 지도를 점유하는 건물을 짓고, 능력을 강화하기 위해 신병을 모집하며, 적의 침공을 막기 위해 메카닉을 가동하고, 더 다양하고 많은 자원을 얻기 위해 국경을 확장하십시오. 이러한 엔진 빌딩 요소는 게임'>게임'>게임'>게임'>게임'>게임'>게임'>게임'>게임 내내 추진력과 발전하는 느낌을 줍니다. 엔진을 개선하는 순서에 따라 같은 세력을 여러 번 플레이하더라도 매번 새로운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하단 바
인천 중구 자연대로 40, 비젼프라자2 605호
협회문의 :

Copyright ⓒ 사단법인 한국국제미술협회 All rights reserved.

관리자로그인 현대이지웹 바로가기